고객명
신청종류
연락처
 
공지사항
홈으로 > 고객센터 > 공지사항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서비스로 고객감동에 앞장서겠습니다.
(주)로취사이언스 공지사항입니다.

 
  Q.바퀴벌레 박멸 처음이 매우 중요합니다.
  
 작성자 : 로취사이언…
작성일 : 2016-06-05     조회 : 5,345  

Q.바퀴벌레 박멸 처음이 매우 중요합니다.

A.저희 홈페이지에는 바퀴벌레를 직접 퇴치 하거나 억제 시킬수 있는 방법을 올려났습니다
바퀴벌레 개미 쥐는 처음 방제가 중요합니다.자칫 약을 잘못설치 하거나 에어졸을 잘못 사용하면 집안 전체로 번지는 역 효과를 범할수도 있으니 사전에 서식지 및 이동경로를 잘 파악하여 약제설치를 신중히 하셔야 합니다. 서식지나 이동 경로가 파악이 안되면 방제전문가를 불러 박멸하는것이 더 효과적이고 비용도 절감 하실 수 있습니다.

Q.싱크대에 바퀴벌레가 많아요.

A.바퀴벌레는 온도가 높고 어둡고 침침하고 습도가 높은곳을 주로 서식처로 사용합니다. 실내에서 많이 움직이지 않고 먹이활동이 용이하고 온도와 습도가 높고 은신처가 될만한곳은 바퀴벌레가 순식간에 번식을 합니다. 실내의 환경중에서 그런 조건을 제공하는 곳이라면 주방의 싱크대가 이상적인 곳이됩니다. 따라서 실내에 바퀴가 서식을 한다면 거의 대부분은 싱크대에 집중된다고 보면 맞습니다. 싱크대를 벗어나서 활동하는 바퀴벌레가 있다면 번식을 해 개체수가 많다고 보시면 됩니다.

Q.손가락 마디만한 큰 바퀴벌레가 가끔 보여요.

A.손가락 마디보다 큰 바퀴라면 이질바퀴나 먹바퀴입니다. 이 대형바퀴의 특징은 실내의 환경보다는 반옥외성 성질이 강합니다. 즉 집주변의 짐을 쌓아 둔곳이나 벽돌이나 블록의 틈 또는 물탱크실주변, 화단, 화분의 밑 등에서 서식을 하면서 열린 문이나 창문의 틈등을 이용해서 실내로 침입을 하게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예방법은 가능한 막을 수 있는 틈을 다 막거나 방충망 환기구 문틈등을 점검하는 것으로도 예방이 가능합니다.
그래도 지속적으로 자주 발견이 된다면 로취사이어스 방제전문가와 상담 하세요.

Q.바퀴벌레는 야간에만 보이나요.

A.바퀴벌레는 야행성입니다. 빛에 대한 반응에 상당히 민감하게 반응을 할 정도로 빛을 싫어합니다. 낮에도 종종 목격이 되기도 하는데 이는 개체수의 밀도가 증가하게 되어 서식처에서 이탈이 된 바퀴벌레들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정도의 상황이라면 개체수가 번식하여 서식을 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Q.개미와 바퀴벌레가 함께 살 수 없나요.

A.바퀴벌레와 개미는 같이 살 수는 없는 다른 종입니다. 다만 실내에서 서식처를 만들고 살 수 있는 가주성 해충의 이기때문에 먹이화하는 것이 동일 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천적관계는 아니더라도 경쟁관계를 유지하면서 같이 서식할 수 있습니다.

Q.바퀴벌레도 이삿짐에 뭍어 갈수있나요?

A.바퀴벌레는 서식처를 가구나,가전제품 건물의 구조적인 틈을 이용해서 서식처를 만들고 살지만
오랫동안 보관된 그릇의 틈이나 박스속, 혹은 틈이 있는 가구, 가전제품의 속 등에서도 서식을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삿짐을 포장할 때 미쳐 발견하지 못한 상태로 포장이 된다면 충분히 따라갈 수 있습니다